친절상담, 무엇이든 물어보세요!

062-574-4100
평일 AM 09:00~PM 06:00
점심 PM 12:00~PM 01:00
주말 및 공휴일 휴무

이용절차

이용절차
무료(기초생활수급권자)이용
※ 필요서류

- 이용계약서, 장애인복지카드, 주민등록 등·초본, 호적 등·초본, 건강진단서,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증명서
- 문서,전화 및 방문접수 → 초기면접 → 제1차 이용판정회의 → 이용 전 적응평가→ 제2차 이용판정회의→ 관공서에 이용신고→이용
실비이용
※ 필요서류

- 이용계약서, 장애인복지카드, 주민등록 등·초본, 호적 등·초본, 건강진단서,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증명서, 인우보증서
- 문서,전화 및 방문접수 → 초기면접 → 제1차 이용판정회의 → 이용 전 적응평가→ 제2차 이용판정회의→ 관할관공서에 의뢰하여 이용의뢰서 수령→이용
중단절차
중단절차
※ 필요서류

- 중단 신청서, 서비스지원서류
- 중단상담 → 중단승인신청서 제출(중단 희망일 1개월 전에 제출→중단판정 회의→중단승인절차→중단사실통보
이의 제기 절차 및 방법
※ 이용인은 파인빌을 이용 하는 동안 불편한 점 , 해주었으면 하는 것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.

- 다른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상황
  • 다른사람에게 맞았을 때
  • 약속을 지키지 않을 때
  • 어려움을 당했을 때
-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방법 : 이용인이 파인빌을 이용하는 동안 어려움을 당하거나 불편한 점이 있을 때는 다음과 같이 하면 됩니다.
  • 국가인권보장위원회에 이의 제기
  • 원장님에게 이의 제기
  • 관할구청에 이의 제기
- 이의 제기 내용 듣는 방법 : 이용인이 이야기한 것에 대해 어떻게 할 것인지를 원장님이 이야기를 해 줄 것입니다.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SITE MAP

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